본문 바로가기

공지

2017년 07월, 티스토리의 세계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나눔 끝)

안녕하세요. BlueBeetle 입니다.


블로그를 개설한지 채 한달이 지나지 않았는데, 초대장을 잔뜩(?) 받게 되었네요.



평소에 알고 지내는 분 중 블로그를 개설하려는 분이 한 분도 안계시는 관계로....

제가 지급받은 초대장 7장을 댓글을 통해 드리고자 합니다.



댓글에는 


  • 이메일 주소
    (초대장을 받으시려면 당연히 필요한 내용이죠?)
  • 블로그에서 다루실 주제
    (저와 공통 관심사를 가진 분들이면 좋겠고, 그렇지 않더라도 구체적이고 자세히 써주시면 좋겠네요 ^^)


이렇게 써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실 뭐..... 저도 포스팅을 하기 전에는 의욕이 넘쳐 매일 포스팅해야겠다 생각했지만 실제로 해보니 그리 만만치가 않네요. 


어떤 내용의 글을 어떻게 써야 할지, 왜 쓰는 건지, 어떤 사람들에게 보여줄 건지 생각하는게 

제겐 여간 쉽지가 않습니다.


저도 이제 막 시작해나가는 시점이니, 저와 함께 블로그를 시작해 보실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혹시, 초대장 신청하시는 분들 중에 블로그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이 계시다면 조언을 구해봅니다 ^^)









아참참, 그리고 마감은 따로 없습니다.

정성껏 댓글을 달아주신 분들께 제가 가진 초대장이 모두 소진될때까지 초대장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오늘 오후 10시에 1차로 몇 분께 초대장을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퇴근하면 가사일 좀 도와주고, 애들 좀 봐주다가... 이래저리 10시는 지나야 여유시간이 좀 생길 것 같네요ㅠ

초대장이 정말 필요하신 분들께, 

신청부터 선정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ㅠㅠ



감사합니다.




BlueBeetle.


'공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09월, 티스토리의 세계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28) 2017.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