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2017년 09월, 티스토리의 세계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BlueBeetle 입니다.


거의 3주만에 글을 올리네요.


그동안 휴가도 다녀오고, 새로 운동도 시작하고 하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그리고 주식도 뭐... 주식 얘기는 이따가 다시 하기로 할께요 ㅎㅎ




감사하게도 이번달에 7장의 초대장이 지급되었습니다.


지난 번에도 7분께 초대장을 나눔해드렸는데요...


크흡....


7분중에 블로그에 실제로 포스팅을 하신 분은 두 분 계셨고...


그 두 분중에 아직까지 활동하시는 걸로 보이는 분은 한 분이시네요 ㅠㅠ


지난 나눔에서는 '블로그에서 다루실 주제' 를 자세히 써주시는 분들께 초대장을 나눠드렸었는데요...


댓글을 잘 써주신 것과 블로그 활동을 하는 것은 별로 연관이 없어 보이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방식을 좀 바꾸어 보겠습니다.

(보다 필요하신 분들께 초대장이 지급되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




지금 시각이 새벽 4시 21분이네요.


엄청 부지런하거나, 올빼미과에 속한 분들 중 초대장이 필요하신 분들께 나눠드려 보려고 합니다.


초대장 신청하는 방식은 지난번과 동일하게 댓글로 진행하겠습니다.


다만, 이번 댓글에는

  • 초대장을 받으실 이메일 주소
  • 블로그 제목!
이것만 써주시면 됩니다.

블로그에서 다룰 내용을 길게 쓰는 것보다 구체적인 제목 한 줄 쓰는게 더 고민이 많이 될겁니다^^;

블로그 주제를 연상할 수 있는 제목이라면 더욱 더 좋겠네요.

당연히 무성의해 보이는 제목은 안되겠죠?!









감사합니다.




BlueBeetle.